제7회 재뉴한인작가 사진전시회 오프닝행사 열려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재뉴 한인사진가협회(약칭”한사협”)의전시회가 지난수요일(16일) 마이랑이 아트센터(MAC)에서 열렸다.
전시회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행사에서는 한사협 여러회원분들과 전시회를 보러온 많은 관람객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38명의 재뉴 한국인 작가들이 총89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전시회에서는 한국의 사진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여 외국인 관람객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재뉴 한인사진가협회는 교민들 사이는 물론 사진카페활동(daum/kpanz)으로 인터넷에서도 많이 알려진 교민단체이다. 2012년부터 정기적으로 시작된 회원들의 사진전시회는 이 협회의 꽃이라 하겠다. 그간 여러 회원이 국제 공모전과 기타 공모전에 다수 입상하여 뉴질랜드 교민사회의 쾌거를 올리고 있다.
전시회는 5월16일부터 29일까지 전시되며 많은 교민들이 관람해서 잠시나마 사진세계의 아름다움에 취해보기를 바란다.
전시회 장소 : Mairangi ART centre (20 Hastings Rd, Mairangi Bay)
문의 : 한사협 회장 박 영철 021 210 2874
카페 : cafe.daum.net/kpanz
또한 5월 29일부터 7월17일까지 한사협이 주관하는 사진강좌가 한인회관에서 열린다.
사진의 기초이론과 촬영에서 작품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이고 실용적인 유익한 강좌이다.
사진강좌에 대한 문의: 027 257 778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