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9 뉴질랜드 국가대표 명단 공개 -교민 Kevin Koong 국가대표명단에 이름올려

뉴질랜드 골프협회는 앞으로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10명의 남녀 선수를 선발했다.
이 선수들은 새로운 뉴질랜드 골프 정책에 의해 선발되었는데 그 내용을 보면 선발 계층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서 발표했다. Trio one에 포함된 선수는 남녀 통틀어 Daniel Hillier 한 명이다. 이 그룹에 속한 선수는 그동안의 성과나 기량면에서 국제적으로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된 선수 군이다.
Tier two에는 나머지 9명이 포함되어있는데 충분한 잠재력은 가지고 있지만 앞으로 더 낳은 기량을 위해서 노력해야 하는 그룹이다.
뉴질랜드 골프협회는 앞으로 매 국제경기 때마다 이들 선수들 중 선발해서 대회에 내보낼 계획이다.
교민 케빈 궁은 오는 6월 일본에서 열리는 토요타 주니어 골프 월드컵에 뉴질랜드 대표로 참가한다. 토요타 주니어 골프 월드컵은 남자 15개국, 여자 9개국이 팀으로 참가하는 세계 유일의 대회이다. 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선수들로는 Henrik stenson, Justin Rose, John Ram, Hedeki Matsuyama, 한국의 박성현 등이 있는데 교민 캐빈궁도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이들의 뒤를 잇는 선수로 성장했으면 좋겠다.

뉴질랜드국가대표명단
여자: Juliana Hung, Brittney Dryland, Caryn Khoo, Rose Zheng,
남자: Daniel Hillier , Luck Brown, Matt Mclean, Mark Hutson, Kerry Mountcastle, Kevin Koong.

<뉴질랜드 타임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