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NCEA 온라인 시험 14개 과목 추가

내년부터 온라인으로 NCEA 시험을 칠 수 있는 과목이 14개 추가될 예정이다.
교육평가원은 2019년에는 history, te reo Māori, business studies 등 14개 과목이 추가되어 총 35개 과목의 온라인 시험이 제공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온라인 시험을 선택할지는 예상하기 어렵지만, 교육평가원은 올해 제공된 9개 과목의 온라인 시험에 52개 학교에서 8천 명 학생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교육평가원은 2020년 외국어를 온라인 시험 과목으로 추가할 계획이지만, 종이에 펜으로 계산하는 방식이 학생들에게 더 익숙한 수학과 과학은 아직 도입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또한, 학습 장애 및 특수 조건을 가진 학생들도 온라인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보조 기술을 도입할 예정이다. 교육평가원은 지난달 2020년까지 대부분 과목을 온라인 시험 과목에 포함시키겠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고 발표했었다. 2018년도 NCEA 시험은 지난주 종료되었으며, 2019년 1월 15일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장학생 명단은 2월 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뉴질랜드 타임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