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스타일 꽃 이야기 Sarah’s Garden 의 향기로운 일상(4)

Sarah’s Garden 의 향기로운 일상(4)

요리를 배우는 사람, 베이킹을 배우는 사람, 캔들을 배우는 사람, 꽃을 배우는 사람…
이런 분들은 자신이 직접 만든 것을 주변의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 것에서 기쁨을 느껴요.
나눔의 기쁨은 한번 알게 되면, 계속 하게 되는 중독성이 있거든요.
오늘은 Sarah’s Garden과 함께 꽃향기를 가득 담은 머니 플라워박스를 만들어 보기로 해요.

머니 플라워박스 만들기

*준비: 버터플라이 라넌큘러스, 미니장미, 스토크, 조팝나무, 냉이


1.직사각형의 Gift Box를 준비해주세요.
2.돈봉투는 한쪽에 자리를 잡고, 나머지부분을 젖은 플로랄폼으로 채울거예요.
플로랄폼은 두꺼울 경우 무게로 인해, 종이상자가 찢어질 우려가 있기 때문에 가로로 길게 반으로 나누어 잘라서 사용해요.
3.비닐을 먼저 깔고, 플로랄폼을 채워 주세요. 돈봉투가 들어가는 부분은 종이를 채워서 올려주세요.

4.박스가 사각형이기 때문에 각 모서리와 가운데에 꽃을 먼저 꽂아주세요.
5.나머지 공간에 미니장미, 스토크를 꽂아주세요. 박스바깥으로 튀어나오 듯, 쏟아져 나오듯 꽂아주시면 훨씬 멋스럽고 풍성한 디자인이 된답니다. 조팝나무와 냉이꽃처럼 긴 라인감을 가진 재료는 짧게 자르지 않고 과감하게 길게 꽂아주세요. 어떤 꽃은 낮게 꽂고, 어떤 꽃은 그 위로 살짝 높게 꽂아 높낮이를 다양하게 주는 연습을 많이 해보세요.
6.뚜껑을 덮고싶을 때, 그냥 덮으면 꽃이 다 눌리기 때문에, 장미나 스토크의 줄기를 잘라 지지대를 만들어 준 다음 뚜껑을 덮으세요.
7.리본을 둘러 묶어주면 예쁜 머니 플라워 박스가 완성됩니다.


Sarah’s Garden에서는 프렌치 플로랄 디자인을 배우실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취미로 배우고 싶으신 분들 혹은 창업, 플로리스트를 꿈꾸시는 분들을 위해 원데이클래스, 하비클래스, 창업반코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본인에 맞게 선택해 배우실 수 있어요.
기본부터 꼼꼼하게 새로운 플로랄 디자인의 트렌드를 Sarah’s Garden에서 만나보세요.
인스타그램: @sarahsgarden.nz 
카카오톡: sarah575 ㅣ 전화: 027 575 8500

타임즈 인기글

“하노이 정상회담은 2막…여러 막 거쳐야 대서사시에”

북한‘완전히 검증된 비핵화’(FFVD)에서‘완전히’에는 거부감 있어 지난 3월 17일(일) 뉴질랜드타임즈 도언태 발행인은 문재인 대통령 통일외교안보 특보를 맡은...

2019 오클랜드 한인의 날 행사 열려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및 국제청소년예술단 초청, 수준 높은 공연 선보여 3월 30일(토), 노스쇼어 이벤트 센터에서 오전 9시부터 6시 30분까지 오클랜드...

올해부터 세금 환급서류 제출 안 해도 환급받을 수 있어

IRD(국세청)은 세금 환급이 자동 시스템으로 전환됨에 따라 바쁜 1년을 보내고 있다. IRD는 콜 센터로 걸려 오는 190만 통의 추가 전화를 받기 위해...

“NZ 역사상 가장 어두운 날…증오 아닌 사랑으로 극복”

무장 테러범 크라이스트처치 이슬람 사원 난입해 총격, 21일 현재 50명 사망 3월 15일(금) 크라이스트처치 해글리 공원 부근의 이슬람...

이민성, 비자 신청서 몇 달 동안 묵히고 있어

이민성은 그들이 원하는 새로운 정부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부 비자 신청서를 5개월 이상 동안 담당자들에게 할당하지 않고 있다. 게다가, 장관들은 올해 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