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연결 가장 힘든 정부 기관은?…이민부, 2시간 30분 대기

전화 연결 가장 힘든 정부 기관은?…이민부, 2시간 30분 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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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질랜드 소비자원 조사에 따르면, 정부 기관 중 가장 전화 연결이 힘든 곳은 이민부로 밝혀졌다. 일부 발신자들은 2시간 30분을 대기한 적도 있다.

 

소비자원은 기업을 비롯해 어느 정부 기관이 전화를 잘 받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조사를 시행했다.

 

소비자원은 16개 정부 기관에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의 근무 시간 중 전화를 걸었는데 정부 기관의 전화 대기 시간이 기업보다 두 배 더 길다는 것을 발견했다.

 

소비자원은 젬마 라스무센은 "조사 결과 전화 대기 시간이 긴 정부 기관들은 이민부, 인권위원회, 워크앤인컴 등이었는데 이 중 이민부가 가장 최악의 정부 기관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우리는 이민부에 다양한 시간대에 4번 연락을 시도했다. 2시간 30분 동안 대기했어도 전화 연결이 안 돼서 정말 화가 났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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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한 시간 반 동안 대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전화가 끊긴 적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사이버수사대, 세관, 국세청은 매우 빠르게 전화가 연결됐는데 모두 2분 이내에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전화를 거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오래 기다릴 것인지를 알려주는 것도 이 상황을 처리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조언했다.

 

그는 "이민부 입장에서는 쉽지 않겠지만. 대기 시간과 관련된 소통을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뉴질랜드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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