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경보 제 1단계에서의 생활-업데이트

[코로나19] 경보 제 1단계에서의 생활-업데이트

뉴질랜드타임즈 댓글 0 조회 100 추천 0


경보 제 1단계에서의 생활

7073b698671b0558398b38468e5273e0_1602108446_073.jpg 

2020년 10월 7일 자정 부터 뉴질랜드 전 지역 경보 제 1단계입니다. 

아직 COVID-19가 없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은:

· 바이러스를 죽이기 위해 자주 손을 씻고 물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비누와 물로 최소한 20초간 씻고 완전히 물기를 제거하십시오.

·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는 팔꿈치 등으로 가려야 합니다.

· 감기나 독감 증상이 나타나면 외출하지 말고 담당 의사나 Healthline에 전화해 진단 검사에 대한 조언을 구하십시오. 장소를 이동하거나 학교, 직장에 가지 마십시오.

· 어디에 가고, 누구를 만났는지 기록해 두어야 합니다. NZ COVID Tracer 앱 또는 COVID-19 Tracer 소책자를 사용하거나 종이에 메모해 두어야 합니다.


진단 검사 안내 정보→ https://covid19.govt.nz/updates-and-resources/translations/korean/testing/

접촉자 추적 안내 정보→ https://covid19.govt.nz/updates-and-resources/translations/korean/contact-tracing/ 

바이러스와 그 증상에 대한 안내 정보→ https://covid19.govt.nz/updates-and-resources/translations/korean/the-covid-19-virus-and-symptoms/ 


안면마스크

안면마스크는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올바르게 안면마스크를 사용하는 습관을 계속 유지하면 자신과 다른 사람의 안전을 지키고, 대중교통수단이나 슈퍼마켓에서와 같이 물리적 거리두기를 하기 곤란한 상황에서 더 잘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안면마스크 안내 정보→ https://covid19.govt.nz/updates-and-resources/translations/korean/face-coverings-and-masks/


모임

모임 제한이 없습니다. 장례식, 결혼식, 예배, 지역사회 모임,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등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거리두기

경보 제 1 단계에서는 COVID-19 전파가 억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바깥에서 모르는 사람과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지역사회에 COVID-19가 나타날 때 그 전파를 늦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직장과 사업체

사업체와 직장은 정상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각 사업장에 NZ COVID Tracer QR 코드 포스터를 부착(이 앱을 사용하지 않는 손님을 위해 다른 접촉자 추적 시스템도 구비)해 두어야 합니다.


이동 및 교통

대중교통수단에 접촉자 추적용 QR 코드를 부착해 두어야 합니다.


이상 증세가 나타나면 이동하기 전에 담당 가정의나 Healthline에 전화해 진단 검사에 대한 조언을 구하십시오. 외출을 삼가고, 진단 검사를 받으라는 지시가 있으면 그에 따르십시오.


교육

학교, 유아교육기관, 대학은 정상적으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아이를 학교에 보내는 것이 안전합니다.


올바른 정보 얻기

때로는 사람들을 혼동스럽게 하거나 속이기 위한 의도적인 허위정보가 유포됩니다. 이것은 바이러스를 퇴치하기 위해 우리 모두 힘을 합쳐야 할 때 분열의 씨앗이 됩니다.


올바른 정보 얻기에 대한 안내 정보→ https://covid19.govt.nz/updates-and-resources/translations/korean/getting-the-right-information-matters/


입국 제한

COVID-19는 외국에서 아직 통제되지 않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입국 제한 조치는 외국에서 COVID-19가 유입되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대로 유지됩니다.


뉴질랜드에 입국하는 사람은 특례 대상이 아닌 한, 통제 격리 시설에 들어가야 합니다. 특례 조치로 통제 격리를 면제받더라도 자가격리는 해야 합니다.


통제 격리 및 검역 시설에서 일하거나 입국장에서 위험한 업무를 하는 사람은 주기적으로 COVID-19 진단 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출처: covid19.govt.nz>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애드 프라자